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OK저축은행, '원샷 개설' 서비스 개시…2.2% 정기예금 특판 연장 판매

신혜주 기자

hjs0509@

기사입력 : 2021-12-06 09:32

타행 이체부터 예금 가입까지 한번에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 판매 연장

OK저축은행이 ‘원샷 개설’ 서비스를 개시했다. /사진제공=OK저축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OK저축은행(대표이사 정길호닫기정길호기사 모아보기)이 오픈뱅킹 이용 고객들을 위해 타행 이체부터 정기예금 가입까지 한번에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OK저축은행은 ‘원샷 개설’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원샷 개설은 정기예금 가입 시 자행 모바일뱅킹으로 타행 잔액을 바로 가져올 수 있는 서비스다. 비대면 정기 예금 계좌 개설 시에도 타행 계좌에서 요구불계좌로 직접 이체하지 않아도 된다. OK저축은행 오픈뱅킹 가입자라면 하루 최대 1000만원 한도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OK저축은행은 원샷 개설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중도해지OK정기예금 369’ 특별 판매를 연장한다. '중도해지OK정기예금 369'의 금리는 연 2.2%이며, 판매 한도는 1000억원이 추가된 4000억원 규모다. 해당 상품은 한도 소진 시 판매가 자동 종료된다.

'중도해지OK정기예금 369'는 3개월 단위로 변동금리가 적용된다. 정기예금임에도 불구하고 파킹통장처럼 이용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입출금도 가능하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 ‘원샷 개설’ 서비스는 향후 선보일 오픈뱅킹 관련 서비스 가운데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는 과정에서 기획된 첫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지속 발굴하고 개선하는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