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K저축은행이 ‘제11회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초청경기)’ 개최를 기념해 정기예금 상품인 ‘OK읏샷정기예금’을 특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OK저축은행
이미지 확대보기OK읏샷정기예금은 6개월 만기의 정기예금 상품으로, 가입 금액은 최소 10만원 이상이다. 금리는 세전 연 2.5%로 이자지급 방식은 매월 지급과 만기지급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영업점 방문과 인터넷, 스마트폰뱅킹, SB톡톡 등을 통해 비대면으로도 가입이 가능하며, 2000억원 한도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한편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은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공식 투어로, 오는 17일에서 19일까지 청주에 위치한 세종실크리버CC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지난 2010년 ‘행복 나눔 클래식’으로 시작된 해당 대회는 기부 문화 장려와 참가 선수 배려를 목표로 한 채리티(Charity)형태로 개최되고 있다.
이후 지난 2014년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로 이름이 변경됐으며, 지난해까지 총 10회의 대회가 개최됐다.
앞서 박세리 도쿄올림픽 여자골프 국가대표 감독은 전날(8일)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을 개최를 준비하는 자리에서, 자신의 이름을 딴 '세리키즈골프장학생' 출신의 선수들에게 '늘 지켜 보고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정길호닫기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