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신한카드, 라인프 인 제주 맞춤 혜택 담은 ‘혼디모앙’ 출시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1-03-17 08:41

제주도 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 최대 0.8% 적립

신한카드가 제주도 살아보기 트렌드를 반영한 ‘신한카드 혼디모앙’을 출시했다. /사진=신한카드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최근 ‘제주도 살아보기’ 트렌드를 반영한 라이프 인 제주 특화카드가 출시된다. 제주도 내 가맹점에서 이용하면 한도 제한없이 최대 0.8%의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17일 제주도민과 여행객, 제주도에 자주 방문하는 고객에게 필요한 혜택을 담은 ‘신한카드 혼디모앙’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상품명 ‘혼디모앙’은 ‘한데 모으다’라는 의미를 가진 제주도 방언이다. 신한카드는 제주 현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제주 지역에 거주·방문하는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반영한 맞춤형 상품을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혼디모앙 카드는 전월 실적이나 한도 제한 없이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의 0.2%가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되며, 제주도 내 가맹점을 이용하는 경우는 최대 0.6%를 한도 제한 없이 추가 적립해준다.

또한 최대 월 5만원 한도 내에서 실외골프장 5%의 포인트 적립과 에이바우트 커피 10%, 제주신화월드 5% 등 포인트 적립이 제공되며 제스코마트와 뉴월드마트(마트로), 농협 하나로마트·클럽 등 지역 유통점 이용 시에도 최대 10% 적립이 가능하다.

제주 지역 특성상 온라인 쇼핑이 많은 점을 감안해 도서산간지역 배송비 부과를 감안한 월 1회 2500원 할인 또한 지역 맞춤형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ESG 관점에서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10% 할인되고, 전기차 충전소 이용금액 30%가 적립되는 등 탄소배출 감축을 유도해 제주 환경 보존에도 지원될 예정이다.

혼디모앙 카드는 제주 자연을 모티브로 한 2종의 디자인으로 출시가 되며 친환경 에코젠 플레이트 자재를 사용해 청정제주 특화 카드라는 점을 강조했다. 혼디모앙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3만원, 해외 겸용(비자 플래티늄) 3만 3000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혼디모앙 카드는 제주도민의 이용 패턴을 감안해, 실제 제주 거주 시 유용한 혜택들을 담아봤다”며, “세대를 초월해 제주에서 세컨 라이프를 꿈꾸는 고객들이 현지에서 친환경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