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웰컴저축은행, 결식아동 위해 ‘사랑의 도시락’ 활동 나선다

신혜주 기자

hjs0509@

기사입력 : 2021-11-17 11:06

임직원 추천 상품 가입 시 5000원 적립
후원금 결식아동 도시락 제작 비용으로 사용

웰컴저축은행이 ‘사랑의 도시락+1’ 활동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웰컴저축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이 결식 아동들의 제대로 된 한끼 식사를 위해 앞장선다. 웰컴저축은행은 ‘사랑의 도시락+1’ 활동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의 ‘사랑의 도시락+1’ 활동은 웰컴저축은행 임직원이 매월 1회씩 지인에게 ‘첫거래우대m정기적금' 상품을 추천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추천 받은 지인이 해당 상품에 가입하는 경우 계좌 1개당 5000원씩 ‘월드비전’에 기부된다. 기부금은 차후 만 18세 이하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저녁 도시락 제작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웰컴저축은행 임직원을 통해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5000원의 리워드가 제공된다. 리워드는 가입 다음날 고객의 웰컴저축은행 입출금 계좌로 전달된다.

‘웰컴 첫거래우대m정기적금’ 상품은 최대 연 4.2% 금리를 제공하며 기본 금리는 연 3.2%다. 약정기간 내 8회 이상 웰컴저축은행 입출금 통장을 통한 자동이체 납입 시 연 1%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상품을 단순히 판매하는 것을 넘어 우리가 함께 아이들의 한끼 식사를 지원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적극적으로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건강하고 밝은 사회를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컴저축은행은 '방정환 장학금'과 '꿈테크프로젝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