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박정호 SK텔레콤 사장, “개방·소통으로 행복동행 지속”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0-11-27 09:41

박정호 사장, ‘프라이드 어워드’ 시상식 대신 협력사에 편지·포상품 전해
우수 협력사 39곳에 전달…협력사 비대면 채용박람회로 120명 채용 지원

박정호 SK텔레콤 사장.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도 협력하며 동반성장 생태계 확장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개방과 소통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행복동행 계속해 나가겠다.”

박정호닫기박정호기사 모아보기 SK텔레콤 사장이 우수 협력사에 이 같은 감사의 편지를 전달했다.

SK텔레콤은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고려해 매년 개최해온 우수 협력사 대상 ‘프라이드 어워드’ 시상식 대신 편지와 포상품 등을 협력사에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우수 협력사 39곳에 ‘동반성장 프라이드 어워드2020’ 인증패, 현판, 포상품 등을 전달했다. SK텔레콤의 5G, AI, 모빌리티 등 전 사업영역에서 값진 협력 성과를 창출한 30개 우수 협력사를 선정하였으며, ICT 패밀리사인 SK브로드밴드, ADT캡스, 11번가의 우수 협력사 9개도 대상에 포함됐다.

SK텔레콤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협력사 임직원 교육, 채용지원 등 다양한 동반성장프로그램을 언택트 방식으로 전환하며 동반성장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인재 채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를 위해 지난 9월부터 ‘협력사를 위한 비대면 채용 박람회’를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역대 최대 규모인 약 120명이 SK텔레콤 협력사에 채용됐다. SK텔레콤은 올해 채용한 협력사 신입사원에게 ‘온라인 역량교육과정’을 무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윤풍영 SK텔레콤 코퍼레이트1센터장은 “코로나 장기화에도 소중한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력과 지원이 있었기에 큰 위기를 넘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앞서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