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스피드메이트 '20돌'...3월말까지 타이어 구매·정비 최대 30% 할인

곽호룡 기자

horr@

기사입력 : 2019-02-11 22:40

(사진=SK네트웍스)

[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SK네트웍스는 종합 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탄생 20주년을 맞았다고 11일 알렸다.

이를 기념해 3월말까지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타이어 구매 및 정비 서비스 20~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스피드메이트는 자사가 독점 공급하는 아킬레스와 던롭 타이어 등을 20% 할인한다. 클럽모스트 회원은 추가 5% 할인이 가능하다.

정비 할인도 다채롭다. ▲에어컨 필터 30% 할인 ▲브레이크 패드 30% 할인 ▲엔진 세정 30% 할인 ▲배터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엔진오일부터 타이어공기압 체크 등 차량의 22개 항목을 무상 점검해주며, 정비 고객들에게는 에탄올 워셔액도 무료로 보충해 준다.

수입차 오너에게는 엔진오일 교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일부 매장 및 1.3t 이상 화물차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므로 홈페이지 등을 통해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다.

이밖에도 이벤트 기간 내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SK매직 안마의자 1대 ▲SK매직 공기청정기 10대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20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300개를 제공한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스피드메이트가 ‘성년’이 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과 사랑 덕분"이라고 밝혔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