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삼성 갤럭시Z 시리즈 사전구매, '어디'서 혜택 많이 받나?

나선혜 기자

hisunny20@

기사입력 : 2022-08-16 11:38

대부분 유통사, 삼성 케어플러스 2년권·커버1종·콜라보 액세서리 증정
11번가, 위메프, 컬리 카드·간편결제 할인 최대 13% 제공
11번가 공식 대리점,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 한정판 출시
전자랜드, 단독 혜택으로 중고폰 반납시 10만원 보상

삼성 갤럭시Z 시리즈 4 출시에 맞춰 유통업계가 사전 판매에 나섰다./사진=한국금융신문 DB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유통업계가 갤럭시Z 시리즈4 사전판매에 나섰다.

삼성 갤럭시 사전 구매 혜택 유통사별 현황

이미지 확대보기


먼저 쿠팡(대표 강한승닫기강한승기사 모아보기)은 오는 22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4’와 ‘갤럭시 Z 플립4’, 새 웨어러블 디바이스 ‘갤럭시 워치5 프로’, ‘갤럭시 워치5’, ‘갤럭시 버즈2 프로’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이 삼성 갤럭시Z시리즈 4 사전구매를 진행한다./사진제공=쿠팡

이미지 확대보기


'갤럭시 Z 폴드4’는 256GB와 512GB 내장 메모리 모델은 각각 199만8700원, 211만9700원이다. 색상은 팬텀 블랙, 그레이 그린, 베이지 등 3종이다. '갤럭시 Z 플립4'도 마찬가지로 256GB와 512GB 내장 메모리 모델로 각각 135만3000원과 147만4000원이다. 색상은 보라 퍼플, 그라파이트, 핑크골드, 블루 등 4가지다.

‘갤럭시 워치5’ 일반 모델은 40㎜ 3종(그라파이트·핑크골드·실버)과 44㎜ 3종(그라파이트·실버·사파이어)로 각각 29만9000원, 32만9000원이다. '갤럭시 워치5 프로'는 블랙 티타늄과 그레이 티타늄 2가지 색상 45mm 단일 크기로 블루투스 기준 가격 49만9000원이다. '버즈2 프로'는 그라파이트, 화이트, 보라퍼플 3종으로 가격은 27만9000원이다.

쿠팡은 사전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모든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2년권과 커버 1종, 콜라보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4'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클리어커버 링과 콜라보 액세서리 랜덤 1종, '갤럭시 Z 폴드4'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스탠딩커버 펜과 콜라보 액세서리 랜덤 1종을 증정한다.

‘갤럭시 워치5 프로’ 구매 고객에게는 풀커버 오리지널팩 혹은 스타일링팩과 거치대를, ‘갤럭시 워치5’ 구매 고객에게는 풀커버 스타일링팩 혹은 스톤헨지 콜라보 스트랩링을 받아볼 수 있다. ‘갤럭시 버즈2 프로’를 구매하는 고객은 총 9종의 브랜드와 콜라보 디자인한 '무선 충전기' 중 랜덤 1종을 준다.

11번가도 카드 할인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사진제공=11번가

이미지 확대보기


11번가(대표 하형일)는 16일 자정 두 시간 동안 '갤럭시Z 시리즈4'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후 사전판매가 진행하는 오는 22일까지 ▲삼성, KB국민, 롯데, 하나, NH농협, 우리, 신한, 현대, BC 등 9개 ‘카드사 할인쿠폰’ ▲SK페이 결제 시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11번가는 SK텔레콤 가입 상품의 사전판매도 같은 기간 실시한다. 11번가 ‘T공식대리점’을 통해 사전구매한 고객에게는 카드사 할인, T멤버십 할인, SK페이 포인트 적립 등 혜택을 준다.

특히 11번가 ‘T공식대리점’에서는 2030 여성들이 선호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와의 콜라보 상품인 ‘갤럭시 Z 플립4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도 한정 수량 선보인다.

‘갤럭시 워치5’, ‘갤럭시 워치5 프로’,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새롭게 출시된 신규 웨어러블 기기들도 행사 기간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위메프가 오는 26일까지 갤럭시Z시리즈 4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사진제공=위메프

이미지 확대보기


위메프(대표 하송) 가 오는 26일 공식 출시되는 ‘갤럭시Z 폴드4’, ‘갤럭시Z 플립4’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위메프는 삼성전자의 차세대 플래그십 스마트폰 ‘4세대 갤럭시 Z 시리즈’ 자급제 모델 사전 구매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주요 혜택으로 먼저 위메프는 사전 구매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8% 할인 쿠폰과 신용카드·간편 결제 할인 등 최대 1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Z 시리즈4’ 사전 구매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특별 혜택으로 구성된 위메프 라이브 방송은 16일 오후 9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사전 구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2년권, 스마트폰 액세서리 등을 사전 구매 고객 혜택으로 증정한다.

컬리도 삼성전자 갤럭시Z시리즈4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사진제공=컬리

이미지 확대보기


컬리(대표 김슬아)도 삼성전자 ‘갤럭시Z 시리즈4'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마켓컬리는 폴더블폰 전 색상과 용량 별 제품을 모두를 판매한다. 함께 공개한 웨어러블 기기인 갤럭시 워치5와 럭시 워치5 프로, 무선이어폰인 갤럭시 버즈2 프로도 판매한다. 샛별배송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은 오는 22일까지 해당 제품들을 예약 구매 시, 다음날 새벽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지정된 5개 카드(현대, 하나, 농협, 신한, 롯데)로 결제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폴드와 플립을 사전예약한 고객들은 정상가에서 13%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갤럭시 워치와 버즈는 각각 7%, 10% 카드 할인 혜택과 각종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마켓컬리는 삼성전자의 신제품 사전예약을 기념해 라이브커머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16일 오후 6시 컬리몰 웹과 앱에서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시 갤럭시 워치와 버즈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마켓컬리 적립금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추가 적립금도 제공한다.

전자랜드도 갤럭시Z시리즈4 사전 판매를 한다./사진제공=전자랜드

이미지 확대보기


전자랜드(대표 옥치국)는 오는 22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Z시리즈4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스마트폰의 사전 개통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다.

갤럭시Z시리즈 사전 예약은 전자랜드 전국 매장과 쇼핑몰에서 한다. 사전 예약 진행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 단독 혜택으로는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와 스폐셜 롯데카드 예약 구매시 10만원 추가 캐시백 제공이 있다. 휴대폰 중고 반납 시 최대 10만원까지 보상한다. 사은품으로 3in1 방식 고속 무선 충전기를 증정한다. 삼성전자의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 파손자기부담금 면제 혜택도 증정한다. 다만 전자랜드 혜택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삼성전자 공통 혜택도 준다. 갤럭시Z시리즈 4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보장형 2년권 혜택을 준다. 이와 함께 삼성닷컴 앱 30% 할인 쿠폰도 준다. 또 Z플립4 구매 고객에게는 클리어 커버 링과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를, Z폴드4 구매 고객에게는 S펜 커버와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갤럭시 블루투스 이어폰과 스마트 워치 사전 예약 이벤트도 준비했다. 삼성전자의 블루투스 이어폰 신제품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5만5000원 상당의 무선 충전 패드를 증정한다. 스마트 워치 신제품 ‘갤럭시 워치5’와 ‘갤럭시 워치5 프로’를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각각 3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6만6000원 상당의 사은품을 준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10일 미국 뉴욕 현장 행사와 온라인으로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행사를 열고 갤럭시 신제품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26일 한국, 미국, 유럽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