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이정헌 넥슨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1-07-30 11:41

샌드박스네트워크 도티 지목으로 참여
다음 참여자로 LCK 지목

이정헌 넥슨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넥슨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이정헌 넥슨 대표이사가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대표는 샌드박스네트워크 대표 크리에이터이자 최고 에반젤리스트(CE)인 도티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는 2020년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시작한 캠페인이다. 교통사고 예방 표어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적힌 보드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대표는 “우리나라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어린이 보호 환경이 조성되고, 교통 안전 문화가 보다 정착되길 바란다”며 “넥슨은 어린이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실행해가겠다”고 말했다.

넥슨은 다음 교통안전 캠페인 참여자로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한국 프로 e스포츠 리그를 운영하는 LCK를 지목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