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NH투자증권 ‘창립 50주년’ 기념 행사

김수정 기자

sujk@

기사입력 : 2019-01-16 13:47

NH투자증권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지난 11일 일산의 NH인재원에 역사관을 개관했다. NH농협금융지주 김광수회장(맨 오른쪽)과 NH투자증권 정영채사장(맨 왼쪽)이 역사관 현판 제막식에 참석했다. 사진=NH투자증권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수정 기자]
NH투자증권은 16일 창립 50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선 회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와 미래의 비전을 보여주는 역사관을 경기도 일산 NH인재원에 개관했다. 역사관은 NH인재원 지하 1층에 약 30평 규모로 건립됐다. 시대별 연표와 각종 사료 전시, 체험의 장 등 총 8개의 코너로 구성됐다. 임직원 소장 자료들과 다양한 기록들을 보관하고 있어 임직원 교육 및 회사 홍보의 장으로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NH투자증권은 회사 역사를 체계적으로 기록해 100년 기업을 향한 미래 지침서로 삼기 위해 50년 사사를 발간, 전 임직원들에게 배부했다. 사사는 지난 1년간 기획 편찬 과정을 거쳐 본책과 별책 등 2종으로 제작됐다. 별책은 임직원 대상으로 배부됐고 본책은 국회, 대학 등 공공도서관과 정부기관, VIP고객 등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NH투자증권은 창립 50주년 기념 대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연 5.0% 적립형 발행어음을 이날부터 NH투자증권 신규고객(휴면 포함) 선착순 5000명에게 특별 판매한다.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페이지에서 가입 가능하다. 인당 연 최대 납입금액은 600만원이다. 또한 특판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를 오는 21일까지 청약 받는다. NH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특판 ELB는 연 3.0% 5개월 만기 조건이며 인당 최대 청약한도는 1억원이다.

김수정 기자 sujk@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