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에어서울, '잃어버린 가족 찾기’ 캠페인 3년째 이어져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3-05-25 18:23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잃어버린 가족 찾기’ 캠페인을 3년째 이어간다.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잃어버린 가족 찾기’ 캠페인을 3년째 이어간다. /사진=에어서울.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잃어버린 가족 찾기’ 캠페인을 3년째 이어간다고 25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이날 ‘세계 실종아동의 날’을 맞아 경찰청과 함께 ‘실종아동찾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실종아동찾기 캠페인’은 장기 실종아동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경찰청과 협력해 펼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 에어서울은 경찰청으로부터 장기 실종 아동의 정보를 제공받아, 5월 25일부터 약 한 달간 기내 개별 모니터를 통해 장기 실종 아동 약 40여명의 얼굴과 이름 등을 노출한다.

또 에어서울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상봉한 가족들과 제보자가 나타날 경우, 에어서울 전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잃어버린 가족을 찾는 데 힘을 보태고자 올해도 뜻깊은 캠페인을 이어가게 됐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이 기적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지금 본 기사에서 어려운 금융·경제 용어가 있었나요?

자세한 설명이나 쉬운 우리말로 개선이 필요한 어려운 용어를 보내주세요.
지면을 통해 쉬운 우리말과 사례로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