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롯데하이마트, 디지털 콘텐츠로 MZ세대 접점 넓히기

나선혜 기자

hisunny20@

기사입력 : 2021-04-19 17:50

인기 유튜브 채널 제휴... 골프·캠핑용품 등 다양한 非가전 상품 선보여

롯데하이마트 유튜브 채널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TV'와 함께 골프특가를 선보인다/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인기 유튜브 채널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TV'와 손잡고 동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MZ세대와 접점을 넓히기 위해 이 콘텐츠를 기획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자사 공식 SNS에 매일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이번 콘텐츠도 지난 16일을 시작으로 23일, 30일, 30일, 다음 달 7일까지 네 차례 게재될 예정이다.

각 회차에는 방송인 김구라와 골프용품 제작 업체 대표 박노준이 한 팀을 이뤄 게스트와 매회 골프 경기를 진행한다. 김구라 팀이 이기면 선정된 경품을 구독자에게 선물하며 게스트가 이기면 경품은 게스트에게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상품으로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비롯한 골프 및 캠핑 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오는 1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TV 콜라보 기획전'도 진행한다. 최대 20%까지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골프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5만포인트까지 적립해 준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는 젊은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나갈 것"이라며 "이번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TV'와 협업 콘텐츠를 시청하면 롯데하이마트가 판매하는 다양한 비가전 상품을 확인하고 행사 기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