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한국콜마,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지원 나선다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20-10-21 14:47

아동청소년그룹홈지원협약식에서 한국콜마홀딩스 김병묵 대표(왼쪽),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 방영탁 회장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 = 한국콜마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한국콜마홀딩스가 취약계층을 위한 전방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콜마홀딩스는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와 아동청소년그룹홈을 지원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그룹홈은 보호가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이 가정과 같은 주거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아동보호시설이다. 현재 전국 560여개 시설에서 3000여명의 아이들이 보호를 받고 있다.

이번 협약은 한국콜마홀딩스의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그룹홈 생활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안정적인 보호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약에 따라 한국콜마홀딩스는 2000만원 상당의 후원금과 KF-94 마스크 2만장을 지원했다.

한국콜마홀딩스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날씨까지 추워지고 있는 상황에 아동청소년에게 작은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람에서 지원을 결정했다"며 "상황이 좋아지면 아이들을 위한 건강지원 프로그램, 임직원 멘토링 등 다양한 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