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교보라이프플래닛, (무)1년부터e저축보험 출시 기념 이벤트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7-24 10:56

신세계 상품권 3만원 증정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이 (무)1년부터e저축보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무)1년부터e저축보험’ 상품 리뉴얼 출시와 함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무)1년부터e저축보험’은 기존 ‘(무)꿈꾸는e저축보험’을 개정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이다. 기존 ‘(무)꿈꾸는e저축보험’은 업계 최초로 ‘경과이자 비례방식’을 적용하여 100% 원금보장을 가능하게 한 상품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무)1년부터e저축보험’은 원금보장에 보너스 혜택까지 탑재한 상품으로 만기 시점에 계약자 적립금의 최대 1.8%까지 만기유지보너스로 지급한다.

가입 기간에 따라 보너스 지급율은 다르고, 1,2,3년만기는 계약자적립금의 0.3%, 10년만기는 계약자적립금의 1.8%가 적용된다. 또한 연 복리 2.40%(7월 기준) 복리 효과로 시중 금융상품보다 높은 공시이율을 보장해 더 많은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다.

‘(무)1년부터e저축보험’은 가입 후 10년 이상 유지 시, 보험차익에 대해 비과세 혜택이 적용되어 이자소득세 15.4%를 면제 받을 수 있다.

비과세 혜택 금융상품이 점차 사라지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장기 투자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이번 상품 출시가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추가납입과 중도인출제도를 활용하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해 유연하게 자금관리를 할 수 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상품 리뉴얼 출시와 동시에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1년부터e저축보험’ 월 기본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하며 가입월 기준 2회차 보험료 납입 후 익월 일괄 지급된다. 단, 발송 시점에 계약을 유지하고 있는 고객에 한해 유효하다.

김정우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이번에 리뉴얼하여 출시한 (무)1년부터e저축보험은 기존 저축보험 상품에서 가입기간을 다양화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만기유지보너스 제공 등 소비자지향적인 상품 개정에 초점을 맞췄다”며 “저금리 시대에 장기 투자 금융상품을 찾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가입 이벤트에 참여하여 상품권 혜택까지 챙기면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