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주말 '집콕' 대신 산림욕...제주신라호텔 '신라포유' 패키지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20-03-18 18:10

레저 전문가와 '치유의 숲' 트레킹
'표고버섯 해신탕'으로 하루 마무리

제주 치유의 숲 이미지. /사진제공=호텔신라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집콕' 대신 숲으로 떠나 자연을 만끽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은 트레킹 패키지 '신라 포 유'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코로나19로 비대면 서비스인 '언택트'가 대세를 이룬 가운데, 사람이 없는 자연으로 나가 활동적인 시간을 보낸 후 건강 식단을 통해 힐링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주신라호텔 '신라 포 유 프리미엄' 패키지로 투숙하면 봄기운 가득한 '치유의 숲'을 트레킹 후 저녁식사로 건강식 '표고버섯 해신탕'을 먹으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치유의 숲은 인체의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산림의 다양한 환경요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조성한 산림이다. 사전예약제로 1일 수용인원을 관리하고 있어 한적한 분위기 속에 산림욕을 즐길 수 있다.

신라 포 유 프리미엄 패키지 이용객은 특별히 준비된 차량을 타고 제주신라호텔 인근에 위치한 치유의 숲으로 이동하게 된다. 레저 전문가 직원이 동행해 숲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안내한다.

야외 활동 후에는 호텔로 돌아와서 보양식을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하게 된다. 제주산 표고버섯을 메인으로 전복과 소고기 등 원기를 북돋아 줄 각종 보양 재료가 들어간 표고버섯 해신탕을 한식당 '천지'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패키지에 포함된 조식의 경우, 룸서비스 또는 중식 뷔페로 변경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라 포 유 프리미엄 패키지는 산 전망 스탠다드 객실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조식 또는 중식 2인(박당) △G.A.O. 힐링 트레킹&디너 2인(투숙중 1회) △김포공항 인근 무료 주차 서비스 △올래바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12~16시) △신라 에코백 1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14시) △세탁 서비스 50% 할인이 기본 특전으로 제공된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