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새마을금고중앙회, 전국 새마을금고에 코로나19 대비 예방물품 지원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2-14 13:12

종합대책 수립·업무지도 지속

(왼쪽부터) 김동하 대현금고이사장, 최호기 대구제일금고이사장, 김용구 대경금고이사장, 김현수 더조은금고이사장(중앙회 이사),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박무완 대구원대금고이사장, 김정사 새마을금고중앙회 전문이사, 장경훈 북구금고이사장, 황국현 새마을금고중앙회 지도이사가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 물품 전달식에 참여하고 있다./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가 전국 새마을금고에 코로나19 대비 예방물품을 지원한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난 13일 대구광역시 북구에 소재한 대구원대새마을금고를 찾아 코로나18를 대비한 예방물품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박차훈 회장은 코로나19 확산 여파에 따른 일선 새마을금고의 고충과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을 전달하는 등 안전한 금융환경 조성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난 2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1301여개 새마을금고에 총 2만6000개의 손소독제를 긴급 전달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종합대책을 마련하고 새마을금고에 대한 업무지도를 지속할 계획이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금융기관 방문을 조심스러워 하는 고객분들이 있겠지만, 새마을금고는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감염증 예방을 위해 최선을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