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이랜드월드, '스파오X김혜자 콜라보레이션' 선봬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8-08-31 16:06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가성비와 엄마의 마음까지 가득 담긴 진짜 '혜자템'(가성비가 높은 제품)을 선보인다.

스파오가 <엄마의 마음을 입습니다 : 엄마의 이유 있는 잔소리> 라는 메인 슬로건을 내걸고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엄마의 마음을 담은 감성 콜라보레이션으로 배우 김혜자와 협업해 '지친 삶을 엄마의 마음으로 위로한다'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특히, 요즘 유행인 TMI(To Much Information)를 '사랑의 잔소리'라는 컨셉으로 승화해 '엄마처럼 깐깐하게 제품을 제작했다'라는 의미를 담아냈다.

<스파오X김혜자 콜라보레이션>의 대표 아이템으로는 경량 패딩재킷과 패쪼, 부드럽고 포근한 플리스 집업, 푹신한 3D인솔쿠션 깔창에 발수 가공된 스니커즈, 겨울에 입어도 따뜻한 웜진 등 6가지 아이템 총 57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기존에 스파오가 선보였던 아이템들에 대한 고객 생소리를 모두 조사해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제품들 중에서 선정했다. 수차례 품질 테스트를 통해 상품성을 개선 했으며, 경쟁사 대비 30~50% 낮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기획해 가격에 대한 부담감까지 확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에 맞춰 매장 내에는 엄마의 잔소리를 말풍선으로 재미있게 형상화 한 VMD 구성물 연출과 함께 고객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포토존 까지 설치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NGO단체인 월드비전을 통해 국제 아동 후원 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가성비 높은 상품과 수익금 기부라는 의미 있는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편익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기획 의도를 가지고 1년 전부터 김혜자 선생님과 제품을 꼼꼼히 준비했다"며 "학업에 지친 학생들과 직장 생활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따뜻함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의 <스파오X김혜자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31일 1차 출시 상품인 경량 패쪼와 3D 스니커즈 상품을 전국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차 상품인 플리스집업, 경량패딩재킷, 웜진 상품은 내달 중 선보일 예정이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