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우주, 송화샘이랑…애경산업 랩신,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김준 모델 발탁

나선혜 기자

hisunny20@

기사입력 : 2021-08-09 13:19

애경산업이 랩신 브랜드 모델로 배우 전미도와 김준을 발탁했다./사진제공=애경산업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애경산업의랩신’(LABCCiN)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배우 전미도 김준닫기김준기사 모아보기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9 밝혔다.

애경산업은 배우 전미도의 극중 이미지가 랩신이 추구하는 핵심 메시지인 완벽한 위생 부합한다고 판단, 브랜드 모델 선정했다.

랩신은 배우 전미도와 손씻기 캠페인, TV CF 마케팅 활동을 통해 ‘완벽한 위생을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이라는 브랜드 핵심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랩신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우주’ 역의 아역배우 김준을 전미도와 함께 모델로 동시 발탁했다. 랩신은 배우 김준을 통해 특히 손씻기 적정시간 30 동안 거품 색이 변하는 핸드워시 차별화된 제품을 친근하게 알릴 계획이다.

랩신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전미도의 편안하고 스마트한 이미지가 위생 전문브랜드로써 완벽한 위생을 추구하는 랩신 브랜드의 가치를 진정성 있게 표현하려 한다 아역배우 김준을 함께 모델로 발탁해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 말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