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CU, 오늘(4일) 서주 아이스주 콜라보 상품 3종 출시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0-06-04 08:30

CU는 서주 아이스주와 협업해 서주 아이스주 콜라보 상품 3종(젤리 1종, 비스킷 2종)을 오늘(4일) 선보인다. 사진=BGF리테일.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CU는 서주 아이스주와 협업해 서주 아이스주 콜라보 상품 3종(젤리 1종, 비스킷 2종)을 오늘(4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주 아이스주 젤리(1200원)는 우유에서 수분만 제거한 전지분유 100%로 만들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패키지와 젤리 모양은 약 50년 동안 변함없이 유지해온 전통적인 서주 아이스주를 그대로 본 따 중년층의 향수를 자극한다. 서주 아이스주는 ‘아빠 과자’ 웨하스로도 만나볼 수 있다.

서주 웨하스 2종(밀크, 딸기/1600원)은 서주 아이스주의 원유를 크림으로 재탄생시켜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은 바삭한 웨이퍼(과자)와 부드러운 크림으로 만들어져 얼려 먹으면 우유 본연의 풍미가 살아난다.

최정태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는 “최근 중년층들의 입맛이 더욱 젊어짐에 따라 젤리를 비롯한 다양한 간식류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상품별 구매 연령층에 대한 면밀한 분석을 통해 고객의 새로운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