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신세계건설, 부산 '빌리브 센트로' 3월 분양 예고…고급 주거형 오피스텔

장호성 기자

hs6776@

기사입력 : 2020-02-24 20:31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신세계건설이 오는 3월 고급 주거형 오피스텔 '빌리브 센트로'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빌리브 센트로’는 용호동 메트로시티 내 마지막 개발지인 부산 남구 용호동 958에 들어선다. 오피스텔은 지하 3층~지상 25층, 4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57㎡ 48실, 84㎡ 344실로 설계됐다.

오피스텔 단지는 해안순환고속도로가 지나는 자리에 있어 교통망이 우수하다. 해안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하면 부산 동·서부권과 인접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특히 오는 2024년에는 만덕~센텀 대심도 도시고속화도로가 준공을 앞두고 있다. 해당 도로가 개통되면 부산 전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해질 전망이다. 예비타당성조사를 앞둔 트램 연장선(경성대역~이기대역)이 확정되면 대중교통 편리성도 증가될 것으로 보인다.

학군과 문화를 비롯한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인근 학군으로는 300m 거리에 분포초, 분포중, 분포고, 대연고, 예문여고 등이다. 생활·문화를 즐길 수 있는 W스퀘어를 비롯해 메가마트, 성모병원도 있다.

빌리브 센트로의 견본주택은 오는 3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406-1에 마련될 예정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