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현대엘리베이터, 연차보고서 호평…미국 LACP 비전어워드 대상

박주석 기자

jspark@

기사입력 : 2019-02-20 10:34

현대엘리베이터가 2017/18 LACP 비전 어워드에서 대상 '플래티넘'을 수상했다. (사진=현대엘리베이터)

[한국금융신문 박주석 기자]
현대엘리베이터의 2018 연차보고서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주관하는 ‘2017/18 LACP 비전 어워드’에서 대상(플래티넘)을 수상했다.

올해 처음 출전한 현대엘리베이터는 전체 기업 중 종합 5위를 기록했다. 내용 구성 부문과 통합보고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평가항목 별로는 ▲첫인상 ▲표지 디자인 ▲명확성 ▲정보접근성 등 총 8개 평가 분야 중 7개 분야에서 최고점을 획득했다.

LACP는 세계적인 마케팅 조사기관으로 비전 어워드에는 미국 포춘지(誌) 선정 500대 기업을 비롯해 세계 유수의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올해는 24개국에서 1000여 개 기업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현대엘리베이터의 2018 연차보고서는 재무성과와 비재무성과를 종합한 통합보고서 형식으로 세계화 비전과 국내외 실적 및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담았다.

현대엘리베이터 관계자는 “한 해 동안의 발자취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의 성과를 국내·외 고객, 투자자 등 이해관계자들과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주석 기자 jspark@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