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이글루시큐리티, LG투자증권 ESM 공급

신혜권

webmaster@

기사입력 : 2003-07-26 19:07

네트워크 보안 기반 마련 일환

보안 전문업체인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는 LG투자증권에 통합보안관리(ESM) 솔루션을 공급키로 했다.

27일 이글루시큐리티에 따르면 LG투자증권에 통합보안관리 솔루션 ‘SPiDER-1’을 공급하기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 내용은 LG투자증권의 네트워크 보안기반 마련의 하나로, 각종 보안관련 제품의 이벤트를 통합 모니터링하고 취약점 분석을 통해 다양한 침해사고 사전 대응체계 정립을 위한 것이다.

LG투자증권은 통합보안관리 솔루션 도입으로 기존의 보안제품들을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해킹 위협에 대한 실시간 감시 및 대응체계를 구축하게 됐다.

또 대고객 서비스의 중점인 네트워크 상에서 원활하고 안전한 서비스 기반을 마련, 최근 증가하고 있는 사이버 트레이딩 이용자들의 보안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글루시큐리티 관계자는 “하반기 통합보안관리 솔루션 시장은 금융권을 비롯해 기업들 요구가 증가돼 크게 확산 될 것”이라며 “SPiDER-1을 이용한 위험관리 솔루션인 SPiDER TM(Threat Man ager)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영업조직을 산업별로 전문화해 공공기관을 비롯한 금융권, 통신업체, 민간기업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영업을 펼치는 한편 채널 파트너를 통한 시장확대도 모색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신혜권 기자 hksh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