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젠하이저, 하이엔드 오디오로 듣는 나의 음악 청음회 진행...2020년 다이어리, 특별가 혜택 제공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19-11-13 13:10

즐겨 듣던 음악이 오디오 기기에 따라 어떻게 다른지
헤드폰, 무선 헤드폰, 무선 이어폰, 사운드바, 앰프 등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오는 30일 롯데호텔 서울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하이엔드 오디오 사운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청음회, ‘하이엔드 오디오로 듣는 나의 음악(Listen your MOMENTUM)’을 진행한다.

청음회는 평소 음향기기에 관심이 많은 오디오 애호가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청음회에는 음향 컨설팅 회사 김도헌 프리비젼스(Previsions)의 대표 겸 대림대학교 방송음향영상학과 교수가 참석해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의 하이엔드 오디오로 듣는 나의 음악 청음회 포스터/사진=오승혁 기자(자료 편집)

김도헌 교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향 엔지니어링 강의와 다양한 오디오 기기의 리뷰 등을 다루고 있으며 현재 5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음향 엔지니어링 전문가이다.

하이엔드 오디오로 듣는 나의 음악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청음회에서는 평소 본인이 즐겨 듣던 음악이 오디오 기기에 따라 어떻게 다르게 들리는 지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음악의 장르에 따라 잘 어울리는 제품을 느껴보면서, 소리를 듣는 재미도 찾아볼 수 있다.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의 하이엔드 오디오로 듣는 나의 음악 청음회의 상세 내용/사진=오승혁 기자(자료 편집)

젠하이저는 이번 청음회의 음향 장비로 최상급 프리미엄 헤드폰 ‘HE1’, ‘앰비오 사운드바(AMBEO Soundbar)’, 헤드폰 앰프 ‘HDV 820’, 오픈형 헤드폰 ‘HD600’, ‘HD660S’, ‘HD800S’, 다이내믹 밀폐형 헤드폰 ‘HD820’, 하이엔드 이어폰 ‘IE800S’,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3’,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를 준비했다.

젠하이저 관계자는 “고해상도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요즘 5G 상용화 등 통신기술의 발달과 함께 무손실 음원(FLAC) 서비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며 “하이엔드급 오디오 장비를 통해 음악 감상의 질을 높이고자 했던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이번 청음회와 강연이 유익한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청음회 참가자에게는 2020년 젠하이저 다이어리 등이 증정될 예정이며,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을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프리미엄 청음회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120일까지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