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아주저축은행, ‘2018년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18-12-17 16:05

아주저축은행 임직원들이 지난 15일 충북 청주시 중앙동에서 '2018 사랑의 연탄나눔'을 진행하고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 = 아주저축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아주저축은행은 ‘2018년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조규송 아주저축은행 대표와 임직원들은 지난 15일 ‘2018년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위해 충북 청주시 중앙동을 찾아 겨울 추위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연탄 2만장을 직접 배달했다.

이번 봉사는 지난 달 특판이었던 ‘연탄나눔 정기예금’과 연계한 활동이다. ‘연탄나눔 정기예금’은 고객의 예금가입금액과 비례해 연탄이 기부되는 상품이었다. 가입금액 1000만원 미만이면 연탄 10장이, 가입금액 1000만원 이상이면 연탄 20장이 기부되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연탄 1만장 적립이 목표였지만 고객 성원에 힘입어 출시 보름 만에 마감됐다.

아주저축은행 관계자는 “개점 후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왔으며, 단순히 연탄을 기부하는 차원을 넘어 함께 나눔을 실천 하기 위해 상품과 연계해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이 적립하신 연탄 1만장을 포함해 총 2만장을 기부하는 동시에, 임직원이 이웃에게 직접 연탄을 배달하는 온정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