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이랜드월드 OST, 한글날 기념 '한글과 무궁화' 특별상품 선봬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8-10-09 14:24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이랜드월드의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한글날을 기념해 나라사랑과 한글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특별한 상품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오에스티가 선보인 '언제나 기억해' 상품은 감각적인 디자인에 무궁화 이미지가 새겨진 핑크골드 색상의 '한글 시계'와 하얀 자개로 무궁화 꽃잎을 형상화한 '무궁화 목걸이'가 함께 구성 됐으며 꼼꼼히 일상을 기록 할 수 있는 메모지를 사은품으로 증정 한다.

오에스티 한글 시계는 숫자 다이얼에 '일, 이, 삼'이 한글로 삽입돼 있으며 다이얼 9시 위치에는 무궁화가 작게 디자인 포인트로 들어가도록 해 은은한 아름다움을 담아 냈다.

또 함께 구성된 무궁화 목걸이는 무궁화 꽃잎 모양을 형상화 해 백의 민족의 느낌이 묻어나는 백색의 자개 소재를 활용하여 제작 됐으며 꽃잎 주변에는 이슬이 맺힌 듯이 영롱한 핑크스톤과 싱그러운 잎사귀를 형상화한 그린스톤이 장식 된 것이 특징이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한글날을 기념해 우리 것을 기억하자는 의미에서 '한글'과 '무궁화' 라는 두 가지 소재를 담은 특별한 상품을 기획하여 '언제나 기억해' 캠페인을 진행 하고 있다"라며 "온라인에 처음 공개 된 이후 지속적으로 출시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던 만큼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