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에어서울, 다음 달 17일 '무착륙 비행' 운항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1-03-30 12:57

에어서울은 탑승객 대상의 면세 혜택과 경품 등을 더욱 다양화해, 4월 해외 무착륙 비행을 운항한다. 사진=에어서울.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에어서울은 탑승객 대상의 면세 혜택과 경품 등을 더욱 다양화해, 4월 해외 무착륙 비행을 운항한다고 30일 밝혔다.

에어서울의 무착륙 비행은 다음 달 17일 오전 10시 인천국제공항 출발, 12시 30분 인천국제공항 도착하는 스케줄로, 일본의 소도시, 다카마쓰(가가와현), 요나고(돗토리현)를 선회 비행할 예정이다. 에어서울은 롯데면세점, 신라 인터넷 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등과의 제휴를 통해 면세점 할인 및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며, 키스미 쿠마몬 목베개, 바비브라운 브러쉬, 설화수 뷰티키트, 폴로더플백, 클라리소닉 진동 클렌저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기내 면세품은 에어서울 예약센터를 통한 사전 주문으로,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주류, 화장품 등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기내에서는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어서울 국내선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코로나19 종식 후 사용할 수 있는 카가와현과 돗토리현 무료 숙박권(2인용), 코난 에코백과 돗토리현 특산물 과자 등이 준비되어 있다.

에어서울의 해외 무착륙 비행 항공권 가격은 총액 운임 기준 9만8000원부터이며, 추가 타임 세일 등도 실시할 예정이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