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엔씨소프트 리니지2M, 대만·일본서 서비스 시작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1-03-24 13:50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이 대만과 일본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이 대만과 일본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엔씨는 24일 대만과 일본에서 ‘리니지2M’을 직접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대만 서비스명은 ‘天堂2M(티엔탕2M)’, 일본 서비스 명은 ‘リネージュ2M(리니지2M)’이다. 해당 게임의 사전예약 규모는 대만에서 350만 이상, 일본에서 220만 이상을 기록하며, 출시 이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리니지2M은 한국과 동일하게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방대한 오픈 월드, 최적의 인터페이스 등을 갖췄다. 콘텐츠는 6개의 무기와 150종 이상의 클래스, 20종 이상의 보스 레이드 등을 우선 선보이고, 추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한다.

인기 배우 ‘금성무’가 대만과 일본에서 리니지2M의 광고 모델로 활동한다. 금성무가 출연한 TV광고는 24일 첫 공개됐다.

엔씨는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도 함께 출시했다. 대만, 일본 이용자들도 PC 퍼플고 퍼플 모바일 앱을 이용해 플랫폼의 구애없이 리니지2M을 플레이할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