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AIA생명, 'AIA바이탈리티 X T건강습관' 갤럭시 프로그램 선봬

유정화 기자

uhwa@

기사입력 : 2021-01-27 09:08

스마트 워치 구매하고 미션 달성 시 최대 100% 캐시백

/ 사진 = AIA생명

[한국금융신문 유정화 기자]
AIA생명은 AIA 바이탈리티 회원이 삼성 갤럭시 워치 구매 시 고객의 건강 활동에 따라 최대 100%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습관’ 갤럭시 프로그램을 27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습관’ 갤럭시 프로그램은 스마트 워치를 사용할 경우 사람들의 신체 활동이 더욱 증가한다는 연구 사실에 기반해 기획됐다. AIA 바이탈리티는 지난 2018년 SK C&C 및 SK텔레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에 처음으로 도입된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바이탈리티 멤버십 가입자이자 바이탈리티 보험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습관’ 모바일 앱 내의 회원 전용 몰에서 본인 명의 삼성카드를 사용해 ‘갤럭시 워치 3’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디바이스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그램 시작일부터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습관’에서 제공하는 주간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매월 최대 1만 5000원의 캐시백을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갤럭시 워치3’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각각 24개월, 18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입하고 서비스 기간 중 모든 주간미션을 달성하면 디바이스 구입 비용 100%를 모두 돌려받는 셈이다.

이번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습관’ 갤럭시 프로그램은 지난 11월 유료 멤버십 기반으로 새단장한 ‘AIA 바이탈리티’의 강력한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새로워진 ‘AIA 바이탈리티’를 통해 고객은 보험 상품 가입과 동시에 보험료 10%를 선할인 받을 수 있다. 스스로 건강 습관을 개선함에 따라 최대 20%까지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손익준 AIA생명 바이탈리티 파트너십&경험팀장은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습관’ 갤럭시 프로그램을 통해 AIA생명 고객에게 보험 보장뿐만 아니라 고객의 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 및 증진하기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Healthier, Longer, Better Lives)’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AIA생명의 소명 아래, 앞으로도 다양한 AIA 바이탈리티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계원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개인의 건강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는 요즘, 초 개인화된 헬스케어 기능을 강화한 스마트 워치 기기를 국내 최고의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인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습관’ 과 접목해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AIA생명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이 더욱 스마트하게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유정화 기자 uhw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