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파운트, 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MINI 쿠퍼’ 추첨 증정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1-01-13 08:26

신규 투자상품 2종 선봬

사진 = 파운트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파운트가 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공지능 투자 전문기업 파운트(대표 김영빈)가 새해 재테크를 결심했지만, 투자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선뜻 실행하지 못하는 예비 투자자들을 위한 신규투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파운트는 새해 재테크로 투자를 선택한 주린이들이 어려움 없이 투자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투자상품 2종도 함께 선보인다.

먼저 ‘따박따박 챌린지 2021’은 연 7.5%의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성장형 펀드상품이다. 2021년 한 해 종잣돈 모으기에 성공할 수 있도록 가입자들에게 매월 알림메시지를 보내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로나 끝나면 ______ 해야지’는 코로나19 종식으로 마스크를 벗어 던지는 그날, 하고싶은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실행할 수 있도록 목돈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된 상품이다.

파운트 2021 신규 투자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2월 7일까지 파운트 앱을 통해 투자를 시작하는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투자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2월 10일 추첨을 통해 BMW MINI 쿠퍼 해치백 3도어(3세대 2021년형) 1대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개인자산관리사업본부 강상균 본부장은 “새해를 맞아 재태크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제로금리로 투자에 대한 니즈는 있으나 경험부족, 지식부족 등으로 어렵거나 두려움을 느끼는 투자자들을 독려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