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NH농협생명, 유병력자도 가입 가능한 온라인암보험 출시

유정화 기자

uhwa@

기사입력 : 2020-04-06 16:17

일반암 및 9대 고액암 보장
NH포인트 지급 이벤트 실시

NH농협생명은 'NH온라인암보험(갱신형, 비갱신형, 무배당)'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 사진 = NH농협생명

[한국금융신문 유정화 기자]
NH농협생명은 'NH온라인암보험(갱신형, 비갱신형, 무배당)'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온라인암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NH포인트와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NH온라인암보험은 100세까지 보장해 주는 암보험으로 소액암, 일반암은 물론 9대 고액암까지 보장하며, 고액암 진단비를 최대 8000만원까지 지급한다.

이번 신상품은 유병력자도 가입 가능한 간편심사형을 추가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3개월 이내 입원, 수술, 추가검사에 대한 필요소견이 없다면 △2년 이내 입원, 수술(제왕절개 포함)을 받은 적이 없다면 △5년 이내 암으로 진단, 입원, 수술을 받은 적이 없다면 누구든 가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암보험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NH포인트(월보험료의 20%, 최대 1만 포인트, 1회 限)를 지급한다. 월보험료 1만3000원 이상 5만원 미만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월보험료 5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2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유정화 기자 uhw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