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아시아나 한창수 사장, 교육기부 3000회 기념 특강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19-11-19 13:42

18일 안양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제9회 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에서 한창수 아시아나항공 사장이 직접 교육기부 특강 강사로 나섰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18일 안양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제9회 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에서 한창수 아시아나항공 사장이 직접 교육기부 특강 강사로 나섰다. 이번 특강은 색동나래교실 3000번째 강의다.

색동나래교실은 아시아나항공 임직원 ‘교육기부 봉사단’이 교육기부를 원하는 학교에 직접 찾아가 직업강연을 실시하는 아시아나항공의 대표적인 교육기부 프로그램으로서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13년부터 전국 중·고등학교, 총 280,000여 명의 학생들에게 항공 관련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해 왔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은 지난 2014년부터 직업강연(색동나래교실)과 문화·예술공연이 한데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으로 행사에 참석한 청소년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아시아나항공 한창수 사장이 직접 강사로 참여해 행사장을 가득 메운 약 700여명의 학생들에게 <가지 않은 길>이라는 제목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한창수 사장은 자신의 유년시절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경험을 토대로, “꿈을 이루기 위해, 청소년 시기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열려있으며 올바른 방향성을 가지고 노력한다면 반드시 꿈을 이룰 수 있다”고 격려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