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쿠팡, 30일내 무료 교환·반품...'패션세일' 페이지 오픈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9-10-08 09:06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쿠팡이 신상품부터 트랜드 상품까지 패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패션 세일'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쿠팡의 '패션 세일'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페이지로 고객들을 위해 매일 혹은 매주 새로운 할인 혜택과 최저가 패션 상품을 제안한다. 오늘의 핫 딜, 브랜드 팝업 스토어, 스타일 트랜드, MD픽  등 다양한 코너를 알차게 구성했다.

이와 함께 쿠팡은 패션상품 온라인 구매의 불편함을 단번에 해소해 쇼핑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로켓와우로 주문하면 입고 싶은 옷을 자정까지 주문해 다음날 오전  7시 전에 바로 받아볼 수 있다.  로켓와우뿐만 아니라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모든 패션상품은 일부 상품군을 제외하고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원하는 색상이 아니거나,  잘 어울리지 않을 경우 구입 후  30일 내 무료 교환,  반품 가능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에서 패션 쇼핑을 하는 고객들이 확대되면서 더 좋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패션 세일 페이지를 오픈하게 됐다.  쿠팡에서 제안하는 다양한 패션 브랜드 상품을 저렴한 가격과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쿠팡을 통해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고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