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NH농협카드, 비자-연세대 산학협력 프로젝트 과제발표회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19-06-25 17:52

지난 24일 열린 비자-연세대 산학협력 프로젝트 과제발표회를 마치고 이인기 NH농협카드사장(왼쪽에서 5번째)와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 NH농협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NH농협카드는 2030세대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지난 24일 NH농협은행 본사에서 비자-연세대 산학협력 프로젝트 과제발표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발표회는 비자-연세대 산학협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NH농협카드의 2030세대에 대한 경쟁력 제고 방안 도출을 과제로 선정했다.

프로젝트에 참여한 GMT(연세대 경영전략 학회) 소속 대학생들은 한학기동안 해당 과제를 중심으로 연구한 보고서를 NH농협카드 임직원에게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해당 과제를 작성한 학생들은 심도 있는 분석자료와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2030세대와의 브랜드전략 및 마케팅 소통기법 등을 담은 카드사업 경쟁력 제고 방안을 제시했다.

행사를 주관한 이인기 NH농협카드사장은 “농협카드도 사내 젊은직원들로 구성된 Youth TF를 통해 2030 트렌드 정보공유와 동시에 역동적인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있다”며 “오늘 전달해주신 목소리들을 반영해 영(Young)한 조직으로 거듭나겠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