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DGB대구은행, 뱅크샐러드 회사 레이니스트와 디지털금융 활성화 협약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19-03-06 16:38

새 금융서비스 개발 협력

황병욱 DGB대구은행 디지털금융본부장(왼쪽), 최재웅 레이니스트 이사가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DGB대구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DGB대구은행이 뱅크샐러드 회사 레이니트스와 디지털금융 활성화 협약을 체결한다.

DGB대구은행은 핀테크 기업 레이니스트와 6일 레이니스트 본사에서 ‘뱅크샐러드 서비스를 통한 디지털금융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협약식을 통해 DGB대구은행은 뱅크샐러드 서비스를 활용한 DGB대구은행 대표 상품 추천, 새로운 금융 서비스 개발 등에 나선다.

디지털금융 관련 신상품 아이디어 발굴 및 기술개발 지원에 상호 협력할 방침으로 자산관리 서비스 분야 기술 및 마케팅 분야를 협업해 기존 은행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핀테크 선두기업 레이니스트의 대표 상품인 뱅크샐러드는 이용 고객의 전 금융권 통합 조회 서비스를 통해 재무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맞춤 금융상품을 추천하는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로, 가입자가 300만명을 돌파한 성공적인 핀테크 기술로 인정받고 있다.

황병욱 디지털금융본부장은 “DGB대구은행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우수한 기술을 보유한 핀테크 기업과 상호 협력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디지털금융 분야에 혁신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