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매일유업 앱솔루트, '의사 엄마의 아토피 수업' 출간 기념 강연·이벤트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8-09-11 15:28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민아림 가정의학과 전문의의 저서 '의사 엄마의 아토피 수업' 출간을 기념해 아토피 인식 개선을 위한 활동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의사 엄마의 아토피 수업'은 민아림 의사가 자신의 육아체험과 전문지식을 토대로 아토피의 개념과 예방, 치료, 관리법에 대해 쉽고 자세하게 설명한 책이다. 앱솔루트는 아토피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과 올바른 정보 전달을 위해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 및 민아림 전문의와 함께 특별 강연과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강연은 아토피를 주제로 진행되며, 1차 강연은 오는 14일 금요일(서울 성수동), 2차는 다음 달 17일(서울 역삼동)에 두 차례 열릴 계획이다. 참여 신청과 자세한 정보는 매일유업의 임신육아정보 포털사이트인 '매일아이'에서 확인 가능하며 1차는 70명, 2차는 230명까지 모집한다.

또한 영유아 아토피에 대해 올바른 개념을 알려주는 기획 콘텐츠들을 매일아이와 앱솔루트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이번 달부터 10월까지 시리즈로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온라인 서점 사이트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에서 의사 엄마의 아토피 수업 책을 구매 시 선착순으로 '앱솔루트 센서티브' 3단계 분유 샘플(140g/10포)을 소진 시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앱솔루트 관계자는 "온라인 상에 무분별하게 떠도는 잘못된 정보들로 인해 아기의 알레르기 반응이 심해져 고객상담실로 다급하게 상담 전화를 하는 고객들이 있다"며 "자녀의 알레르기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알레르기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지식, 올바른 분유 선택 방법 등을 알려 아기들이 더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 활동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및 앱솔루트 분유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매일아이 사이트와 앱솔루트 브랜드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