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박정림·김성현 KB증권 대표 "Focus on A.C.T"

정선은 기자

bravebambi@

기사입력 : 2023-01-30 20:24

임원 및 부·점장과 '경영전략 공감(共感) 콘서트'…2023년 경영키워드 제시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27일 열린 KB증권 ‘경영전략 공감(共感) 콘서트 Season 2023’에서 박정림 KB증권 대표이사(맨 앞줄 왼쪽에서 일곱 번째), 김성현 KB증권 대표이사(맨 앞줄 왼쪽에서 여덟 번째) 및 임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KB증권(2023.01.30)

27일 열린 KB증권 ‘경영전략 공감(共感) 콘서트 Season 2023’에서 박정림 KB증권 대표이사(맨 앞줄 왼쪽에서 일곱 번째), 김성현 KB증권 대표이사(맨 앞줄 왼쪽에서 여덟 번째) 및 임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KB증권(2023.01.30)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KB증권의 각자대표인 박정림닫기박정림기사 모아보기 대표이사와 김성현닫기김성현기사 모아보기 대표이사가 불확실한 시장환경 가운데 지속 성장과 No.1(넘버원) 금융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무엇보다도 실행에 집중하자고 제시했다.

KB증권은 지난 27일 전사 임원 및 부·점장이 함께하는 ‘경영전략 공감(共感) 콘서트 Season 2023’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경영전략 공감 콘서트 Season 2023’은 글로벌 경기침체와 금융시장의 높은 변동성이 지속되는 경영환경에 맞서 적극적으로 대응하자는 의미의 ‘Focus on A.C.T’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Focus on A.C.T’는 KB증권의 2023년 경영 키워드로 ▲Accelerate our market power – 시장지배력 확대 ▲Customer experience innovation – 고객경험 혁신을 통한 No.1 금융플랫폼 도약 ▲The best solution for client – 고객을 위한 최상의 투자솔루션 제공을 통해 고객가치를 높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경영전략 콘서트를 통해 각 사업부문별 추진 전략의 공유와 시장 상황에 맞는 빠른 대응력 강화방안에 대해 논의했고, 중요성이 더욱 높아진 내부통제 관련하여 리더들의 역할과 대응에 대해서도 공유했다.

2022년 한 해 KB증권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해 이룬 성과에 대한 격려 차원으로 우수 부점 포상 'KB증권 Awards'도 함께 진행했다.

김성현 대표이사는 “지난 한 해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고객가치 제고와 조직의 성장을 위해 애쓰신 임직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특히 더 냉철한 시장분석과 상황판단이 필요하며, 협업을 통한 집단지성을 발휘하는 ‘실행에 집중하는 KB증권’이 되자”고 말했다.

박정림 대표이사는 “올해도 쉽지 않은 대내외 여건이 예상되지만, ‘가장 신뢰받는 평생금융파트너’는 변함없이 추구해야 할 KB금융그룹의 Vision(지향점)이자 Value(가치)”라며, “대면채널뿐만 아니라 디지털채널에서도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는 자산관리 No.1 플랫폼으로 도약하자”고 말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