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BC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 ‘내자산’ 고객위한 이벤트 실시

신혜주 기자

hjs0509@

기사입력 : 2022-01-17 09:42

'내자산 Week 출석' 참여 시
쿠팡 3000원 할인 마이태그 제공

BC카드가 마이데이터 서비스 '내자산'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BC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BC카드(대표이사 최원석)가 마이데이터 서비스 '내자산'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현재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에서 선보이고 있는 내자산 서비스는 국내 약 250여개 금융기관과 핀테크사와 연동이 가능하다.

높은 수준의 보안성과 클라 클라우드 기반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MSA) 기술을 도입했으며, 지난해 말 마이데이터 시범서비스 실시 전후로는 ‘정보제공자 확대’에 힘썼다는 게 BC카드 측의 설명이다.

한편 BC카드는 내자산 서비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쿠팡 할인 마이테크와 페이북 머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내자산 Week 출석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1회 이상 페이북 출석체크 후 신규 자산 연결 고객을 대상으로 ‘쿠팡 3000원 할인 마이태그’를 제공한다. 출석체크는 페이북 메인 화면 내 출석체크 페이지에서 ‘출석체크하기’를 클릭하면 완료된다.

마이태그는 출석체크에 참여하고 마이데이터 서비스 가입 및 신규 자산 연결 고객에게 즉시 발송된다. 다음달 17일까지 서비스 유지 시 선불전자지급수단인 ‘페이북 머니 1000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 외에도 참여형 컨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와 협업한 ‘2022년 부자운 테스트’도 준비돼 있다.

오성수 마이데이터사업본부장은 “BC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고객 관점에서 가장 중요한 안정성과 편리함을 최우선으로 준비해왔다”며 “올해는 ‘내자산’ 서비스를 통해 세대별과 라이프스타일별 특화된 초개인화 금융 서비스를 본격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