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제주은행, 새해맞이 정기예금 금리우대 이벤트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1-01-31 12:22

우대금리 제공

사진 = 제주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제주은행이 새해맞이 정기예금 금리우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주은행은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정기예금 금리 특판이 열렸소’ 이벤트를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제주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가입하는 일반정기예금 상품과 JBANK 모바일 앱을 통하여 가입하는 사이버우대정기예금 상품이 해당된다.

영업점 창구를 통해서는 개인, 법인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비대면을 통해서는 개인만 가입할 수 있다. 1계좌당 최대 가입 가능 금액은 5억원으로 개인의 경우는 1인 최대 4계좌, 최대 20억원까지 참여할 수 있고, 법인의 경우는 1법인 1계좌에 한하며 최대 가입 가능 금액은 5억원이다.

일반정기예금 및 사이버우대정기예금 12개월의 경우 기본 연 1.0%(세전)에 추가우대금리 0.1%p를 우대 받으면 최고 연1.1%(세전)까지 적용 받을 수 있다.

18개월은 기본 연 1.1%(세전)에 추가우대금리 0.1%p를 우대 받아 최고 연 1.2%(세전)까지 적용 받을 수 있다. 추가우대금리는 개인 고객에 한하며, 금년도 5월 31일까지 제주은행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사용(승인) 실적이 20만원 이상이 되어야 적용받을 수 있다.

이번 ‘정기예금 금리 특판이 열렸소’의 이벤트 총 한도는 1,500억원으로 특판 한도가 소진되는 경우 이벤트는 조기에 종료된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마련한 이번 이벤트가 제주은행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님들께 조금이나마 혜택으로 돌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