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수수료 이벤트

홍승빈 기자

hsbrobin@

기사입력 : 2021-01-04 14:35

▲자료=한화투자증권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다음달 26일까지 ‘2021년 국내·해외주식 투자, 출발은 여기서!’ 비대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이 대상이다. 비대면 계좌개설 완료일부터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 혜택이 적용된다.

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최대 3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국내주식 거래금액 및 2월 말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최대 6만원의 추가 지원금을 지급한다.

또한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이벤트는 180일간 연 2.99%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금리할인 혜택은 국내주식 신용공여, 담보대출, 펀드 담보대출, 해외주식 담보대출에 동시 적용되며, 이벤트 신청 후,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일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미국 중국 투자도 출발은 여기서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생애최초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생애 최초로 해외주식서비스 및 이벤트 신청고객은 신청일로부터 3개월동안 모바일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월간 국가별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미국·중국·홍콩의 실시간 시세를 최대 1년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환전 우대 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 고객은 신청일부터 3개월간 환전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40달러의 투자지원금을 제공하며, 타사에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최대 20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투자자들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주식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부담 없이 거래하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투자자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앱 ‘SmartM’,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