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한화투자증권, PAYCO와 함께 간편투자서비스 출시

홍승빈 기자

hsbrobin@

기사입력 : 2020-12-29 16:43

PAYCO 앱에서 CMA개설부터 펀드·채권 간편투자서비스 제공

▲자료=한화투자증권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간편결제 업체인 NHN페이코(PAYCO)와 손잡고 간편투자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PAYCO 간편투자서비스는 PAYCO앱에서 한화투자증권 종합자산관리계좌(CMA) 개설부터 펀드∙채권 매매까지 쉽고 빠르게 사용 가능한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PAYCO 포인트를 활용해 펀드 및 채권 매매가 가능하고 최소가입금액(펀드 10원, 채권 1000원)도 업계 최저로 낮춰 초보투자자들이 부담 없이 금융 투자를 경험할 수 있는 점이다.

간편투자서비스와 함께 제공하는 ‘적립포인트 끌어모아를 이용하면 고객이 PAYCO를 사용하며 받은 리워드 포인트를 매월 자동으로 펀드에 투자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내년 2월 28일까지 적립포인트 끌어모아 이용 신청 고객에 한해 인당 5000포인트 한도 내에서 투자금을 2배 지급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규 고객을 위한 계좌개설 이벤트도 진행한다. PAYCO를 통해 CMA를 개설하고 펀드나 채권에 투자하면 PAYCO 1만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유창민 한화투자증권 Global Digital Product실장 상무는 “2030 고객들이 한화투자증권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더 많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화투자증권의 쉽고 편리한 디지털 금융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워지고 친숙해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PAYCO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