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밀리의 서재, 정여울 인문 에세이 종이책으로 선공개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0-12-01 12:13

작가가 읽은 ‘1일 1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짧은 심리 수업 365’ 오디오북 공개
홍준석 새 소설 ‘카르마 폴리스’도 동시 공개…배우 이제훈 오디오북 참여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밀리의 서재가 정여울의 신작과 홍준석의 신작을 12월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에서 선공개한다.

밀리의 서재는 종이책 정기구독 서비스인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의 새 작품으로 ‘심리 치유 에세이 베스트셀러 작가’ 정여울의 인문 에세이 ‘1일 1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짧은 심리 수업 365’와 홍준성의 신작 소설 ‘카르마 폴리스’를 동시에 선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밀리의 서재 종이책 정기구독 회원들은 이번에 공개된 두 권의 책 중 한 권을 선택해 한정판 종이책을 배송받고, 밀리의 서재가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정여울의 새 에세이 ‘1일 1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짧은 심리 수업 365’는 심리학과 문학, 예술, 대중문화를 아우르는 폭넓은 지식과 치유의 심리 여행을 담은 인문 에세이다. 심리 치유 에세이 분야 베스트셀러이기도 했던 전작에 이어 이번 에세이도 프로이트의 초자아부터 해리포터의 신화, 반 고흐의 그림 속 욕망까지 다양한 분야를 넘나드는 메시지를 담았다.

작가 정여울이 직접 읽은 오디오북과 작가 인터뷰 챗북(채팅형 독서 콘텐츠)도 이날 함께 공개됐다.

이달의 ‘밀 리가 주목하는 젊은 작가’ 홍준성의 신작 장편소설 ‘카르마 폴리스’도 주목할 만하다. 생애 처음으로 쓴 장편소설이 2015년 제 3회 한경 청년신춘문예 장편소설 부문에 당선되며 화제를 모은 20대 젊은 작가다. 인간, 역사, 철학을 아우르는 현대적 우화를 그린 ‘카르마 폴리스’ 오디오북은 배우 이제훈이 참여했다.

김태형 밀리의 서재 유니콘팀 팀장은 “정여울의 신작 인문 에세이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여 하루에 한 곳씩 심리 여행을 떠나는 느낌으로 읽기 좋고, 홍준성의 신작 소설은 눈을 뗄 수 없는 이야기의 힘을 가진 몰입도 넘치는 책”이라며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두 개의 작품을 종이책은 물론 전자책, 오디오북, 작가 인터뷰 챗북 등 다양한 형태로 만끽하며 연말연시에도 풍성하게 독서 생활을 채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