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펄어비스, 오는 5일까지 섀도우 아레나 2차 CBT 돌입…‘고옌’·‘오로엔’ 캐릭터 2종 추가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0-01-02 11:14

△신규 캐릭터 △랭킹 시스템 △붉은 용 △연습 모드 △숙련도 시스템 △사용자 설정 모드

△ 펄어비스가 2일부터 섀도우 아레나 2차 CBT를 시작한다. /사진=펄어비스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펄어비스가 오늘(2일) 16시부터 액션 배틀 로얄 ‘섀도우 아레나’의 2차 CBT에 돌입한다.

2차 CBT는 오는 5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한국과 러시아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성을 점검한다.

펄어비스는 신년을 맞아 더 많은 이용자가 게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테스터 선정 방식을 변경했다. 게임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테스트 기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접속할 수 있다.

섀도우 아레나 2차 테스트는 △신규 캐릭터 △랭킹 시스템 △붉은 용(전장 내 방해요소) △연습 모드 △숙련도 시스템 △사용자 설정 모드 등의 콘텐츠를 추가했다.

캐릭터는 기존 6종에 고옌(전사), 오로엔(궁수) 2종이 추가되며, 랭킹시스템은 시즌 최대 점수와 시즌 평균 점수를 반영해 이용자의 순위를 보여준다.

경기 진행 중 용이 나타나 전장 내에 무작위로 불을 뿜는 ‘붉은 용’ 콘텐츠와 원하는 사람을 초대해 대전할 수 있는 ‘사용자 설정 모드’, 캐릭터의 기술을 연습할 수 있는 ‘연습 모드’도 점검한다.

섀도우 아레나 2차 테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하며, 게임 플레이 후기를 블로그와 커뮤니티 등에 남긴 이용자를 추첨해 ‘레이저 게이밍 기어’를 제공한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