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NH농협손보 오병관 사장, 새학기 맞이 공부방 꾸미기 봉사활동 참여

장호성 기자

hs6776@

기사입력 : 2018-02-28 14:38

서대문구 소재 저소득 가구 4곳 방문해 봉사활동 펼쳐..

△오병관 대표이사(사진 왼쪽)와 헤아림봉사단이 서대문구 소재 저소득층 가정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 사진=NH농협손해보험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오병관) 헤아림봉사단은 새 학기를 맞아 서울 서대문구 소재 저소득 가구 4곳을 방문, ‘공부방 꾸미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오병관 대표이사와 헤아림봉사단 20여명은 농협네트웍스(대표이사 채형석) 봉사단과 함께 공부방의 벽지와 장판 교체하고, 학습용 맞춤가구를 지원하는 등 쾌적한 학습공간을 마련하는 활동을 펼쳤다.

또한 공부방 꾸미기 작업이 끝난 후에는 해당 가정의 청소년들에게 학습에 필요한 문구류와 소정의 도서문화상품권을 전달했다.

NH농협손해보험 오병관 대표이사는 “어려운 환경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아이들에게 깨끗해진 공부방이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농협손해보험과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NH농협손해보험 헤아림봉사단은 다문화가정 어린이 농촌체험활동, 사랑의 농산물 나누기, 장애인 홀로서기 프로그램 지원 등 서대문구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