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간인 연말 12월 31일까지 라이프플래닛의 ‘(무)꿈꾸는e저축보험Ⅱ’에 월 보험료 2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이 지급된다.
또한 ‘(무)라이프플래닛e정기보험Ⅱ’이나 ‘(무)라이프플래닛e암보험Ⅱ’에 월 보험료 1만원 이상 계약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이 제공된다.
경품은 1인 1회 제공을 원칙으로 하며 동일 상품에 중복 가입하거나, 타 이벤트와 중복으로 참여하는 경우도 반복해서 지급하지 않는다.
아울러 경품은 2018년 3월 15일에 가입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발송되며 해당 시점에 계약을 유지한 경우에만 지급한다.
‘(무)꿈꾸는e저축보험Ⅱ’은 가입 후 한 달 뒤 해지해도 원금이 100% 보장되는 상품으로 시중의 인터넷 저축보험 중 가장 높은 공시이율(12월 기준 2.9%)이 적용돼 목돈 마련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추가 납입과 중도 인출도 가능해 자금을 유연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잘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무)라이프플래닛e정기보험Ⅱ’과 ‘(무)라이프플래닛e암보험Ⅱ’은 비갱신형 상품으로 가입자의 흡연 여부나 건강 상태의 따라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어 합리적 보장 설계를 원하는 고객들의 가입 열기가 뜨거웠다.
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인터넷보험은 다양한 간편 결제 시스템을 갖춰 365일 24시간 모바일로도 쉽게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정기보험과 암보험 같은 보장성 보험의 경우 보험 나이가 높아지는 새해가 되기 전에 가입하면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