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금융

마스터카드, 일본 주요 항공·쇼핑·테마파크 혜택 제공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입력 : 2017-09-11 11:20

- +






피치항공 피치포인트 제공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마스터카드가 일본 주요 항공, 쇼핑, 테마파크 혜택을 제공한다.

마스터카드는 일본을 방문하는 여행객 대상으로 항공권 예약, 쇼핑, 관광, 먹거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과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일본 피치항공에서 마스터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치항공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20만 피치포인트(2명), 인천공항철도 편도 티켓(100명), 일본 포켓 와이파이 1일 이용권(300명) 등이 제공된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마스터카드로 피치 항공권을 결제하고 예약번호와 탑승자 영문이름을 30일까지 이벤트 관련 이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스터카드와 함께 하는 ‘디스커버 재팬' 프로모션을 통해 내년 3월 31일까지 쇼핑몰, 테마파크와 주요 레스토랑 등에서 우선 예약 및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쇼핑을 원하는 여행객은 일본 전자제품 전문 매장인 빅카메라, 훗카이도의 대표 쇼핑몰인 레라치토세아웃렛몰, 다양한 생활용품이 구비된 삿포로드럭스토어에서 마스터카드로 구매하면 면세와 할인혜택을 제공 받는다.

일본 여행 전문 사이트인 보야진(Voyagin)과 제휴해 일본 내 주요 놀이공원 및 레스토랑의 사전 예약과 입장료 할인을 제공한다.

미슐렝이 선정한 일본 내 유명 레스토랑을 포함한 다양한 레스토랑에서도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전하경 기자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