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내년까지 변함없는 성장 이어갈 전망”- 신한금융투자

홍승빈 기자

hsbrobin@

기사입력 : 2019-10-17 10:03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본사와 자회사들의 동반 성장을 통해 호실적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17일 황어연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본사와 자회사의 동반 성장으로 내년까지 실적을 개선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에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 대한 목표주가 5만6000원과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3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2.7% 오른 1조4000억원, 영업이익은 141.2% 오른 435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황 연구원은 “이는 시장 예상치를 약 15.2% 웃도는 호실적”이라며 “실적 성장은 한화디펜스, 한화시스템 등 자회가 견인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내년에도 실적을 개선할 것으로 내다봤다. 실적 성장은 본사가 견인할 것으로 판단했다.

황 연구원은 내년 매출액은 전년 대비 12.4% 증가한 6조2000억원, 영업이익은 53.6% 오른 2516억원을 전망한다“며 ”이닥(EDAC) 인수 효과, 국제공동개발사업(RSP) 비용 감소, 장기공급계약(LTA) 실적 성장이 바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현재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주가는 저평가 받고 있다”며 “한화에어로스페이스를 기계업종 내 최선호주로 유지한다”고 말했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