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넷마블, 신규 대전 ‘콜로세움’ 등 ‘리니지2 레볼루션’ 업데이트 실시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19-08-01 10:08

▲ 넷마블이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대전 콘텐츠 ‘콜로세움’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사진=넷마블)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대전 콘텐츠 ‘콜로세움’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전했다.

‘콜로세움’은 서버별로 진행되는 토너먼트형 대전 콘텐츠로 매칭된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1대 1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콜로세움’ 상위 랭크에 진입하게 되면 전투력을 올려주는 특별한 ‘칭호’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신규 시공의 균열 ‘악마의 고성’도 추가했다. ‘악마의 고성’에는 악마형 특성을 가진 보스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클리어 보상으로 ‘요제프의 데모닉 망토’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판의 미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획득 가능한 포인트로 미로를 탐험하고 아가시온 소환상자와 아가시온 참 소환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더욱 세밀한 컨트롤을 통해 추가적인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편의점 CU와 8월 한 달 간 ‘리니지2 레볼루션’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CU멤버십 앱 ‘포켓 CU’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리니지2 레볼루션’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CU 편의점에서 사용 가능한 금액권과 상품 할인권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엔진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로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