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신한금융투자, 연 2.7% 달러RP 온라인 특판

홍승빈 기자

hsbrobin@

기사입력 : 2019-07-09 17:37

▲자료=신한금융투자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신한금융그룹의 통합플랫폼인 신한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연 2.7%(91일) 온라인 달러 환매조건부채권(RP) 특판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모집금액은 3000만 달러를 한도로 1인당 최대 10만 달러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최소가입금액은 1달러 이상으로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달러RP는 단기 자금 운용수단으로 달러에 이자를 주는 상품이다. 보유한 달러를 신한금융투자 계좌로 이체한 후 클릭 몇 번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신한금융그룹의 원스탑 금융플랫폼인 ‘신한플러스’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신한은행 SOL, 신한카드 PayFAN, 신한금융투자 신한i알파, 신한생명 스마트창구 등에서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관계자는 “달러 투자처를 찾는 고객이 점차 늘고 있어 약속된 금리를 주는 RP상품을 공급하게 됐다”며 “신한플러스를 이용하는 신한금융그룹 고객에게 우대금리가 적용된 특판 상품을 제공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신한금융투자 계좌가 없는 고객은 신한플러스에서 비대면 계좌개설 후 매수가 가능하다. 신규로 증권계좌 개설 시 마이신한포인트 10000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달러RP 특판은 오는 8월 30일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한도가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