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에이블씨엔씨 '눙크', 홍대 등 3개점 오픈...럭키박스 준비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9-06-21 09:04

눙크 홍대점 전경.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에이블씨엔씨가 멀티숍 '눙크(NUNC)' 3개 매장을 동시에 선보였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14일 이화여대 1호점에 이어 이날 홍대점과 부천북부역점, 수원역점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다음 주 수요일에는 목동점도 문을 열 예정이다. 홍대점과 수원역점은신규 매장이며, 부천북부역점과 목동점은 기존 미샤 매장을 '눙크'로 새 단장한 것이다.

이날 오픈한 매장 중 에이블씨엔씨가 가장 공들인 매장은 홍대점이다. 매장 규모도 91㎡로 1호점인 이대점(53㎡)과 비교하면 두 배 가까이 크다.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로홍대역 인근에서도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거리에 자리 잡았다. 부천북부역점과 수원역점도 각각 부천북부광장과 수원역 9번 출구 앞 등 주요 상권에 문을 열었다.

3개점 동시 오픈을 기념해 색조에 중점을 둔 '눙크'만의 차별점을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홍대점에서는 이날 오후 2시와 4시 두 차례에 걸쳐 ‘펄 파티 메이크업 쇼’가 진행된다. 메이크업 전문 아티스트가 금요일 밤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비법을 전수하고 방문 고객들에게 직접 메이크업도 시연할 예정이다. 100% 당첨되는 ‘프리즘 볼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대 10만원상당의 제품이 선물로 준비됐다.

이대점을 포함한 전 매장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마련된 색조 메이크업 럭키 박스를 1만원 특가에 판매한다.

에이블씨엔씨 전략기획본부 박현진 상무는 "오늘 3개 매장 동시 오픈과 함께 '눙크'가 본격적인 확장 행보를 시작했다"며 "다른 멀티숍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색조 제품으로 멀티브랜드 시장을 이끄는 트렌드 세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다음 달 '눙크' 온라인 몰과 부산, 대구, 대전 등 전국 20여개 점포를 추가로 열 계획이다. 연말까지 고객과 시장 반응에 따라 점포 수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