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KB국민은행, 장기적립식 '삼성 EMP 리얼리턴 펀드' 단독 판매

정선은 기자

bravebambi@

기사입력 : 2018-11-29 11:50

KB국민은행, '삼성 EMP 리얼리턴 펀드' 단독 판매 / 사진= KB국민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28일부터 장기 적립식 투자를 통해 목표수익률 달성 확률을 높이는 글로벌 자산배분형 '삼성 EMP 리얼리턴 펀드'를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상품 구성은 '삼성 EMP 리얼리턴 펀드'와 '삼성 EMP 리얼리턴 플러스 펀드' 2종이다.

'삼성 EMP 리얼리턴 펀드'는 안정적 수익률을 추구하지만 낮은 변동성을 유지하면서 채권 수익률 보다는 높은 성과를 원하는 보수적 투자자를 위한 상품으로 연환산 목표 인플레이션+3% 수익률을 추구한다.

'삼성 EMP 리얼리턴 플러스 펀드'는 변동성을 적절히 견딜 수 있으면서 경제성장률을 뛰어넘는 실질 자본수익률을 목표로 하는 투자자를 위한 상품으로 연환산 목표 인플레이션+5% 수익률을 추구한다.

이번 상품은 KB금융그룹이 지난 28일 출시한 시니어 고객 특화상품 브랜드인 ‘KB골든라이프 열두번의 행복’ 시리즈 상품으로 은퇴 후 월소득을 확보해 안정적인 노후 생활을 원하는 투자자는 월지급식으로도 선택할 수 있다.

가입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 상속 지원 서비스 등 특화서비스가 제공되며, 내년 2월말까지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변동성이 큰 금융시장에서 고객은 안정적이고 실질적인 자산증식을 필요로 한다는 점을 감안했다"며 “투자목표 달성을 위해 5년 이상의 장기 투자를 고려하는 투자자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