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하만, 무선이어폰 ‘프리엑스(Free X)’ 출시…14만 9000원

김승한 기자

shkim@

기사입력 : 2018-10-30 15:16

[한국금융신문 김승한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이 JBL시그니처 사운드를 탑재한 완전 무선 이어폰 ‘프리엑스(Free X)’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JBL 프리엑스 (Free X)는 케이블이 없는 완전 무선 이어폰으로 편리한 사용과 극대화된 활동성이 특징이다.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IPX5 수준의 생활 방수(Splashproof) 설계로 격렬한 운동 중에도 움직임 없이 안정적으로 고정된다.

15분 급속 충전으로 1시간 재생이 가능한 프리 엑스 (Free X)는 이어폰 자체 충전 4시간, 케이스 충천 20시간 등 최대 24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JBL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통해 고퀄리티의 음악 감상은 물론 내장 마이크를 통해 선명한 음질의 통화도 가능하다.

JBL 프리 엑스 (Free X)는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14만 9000원이다.

제품 구입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삼성닷컴’ 및 오픈 마켓(11번가, 지마켓, 옥션, 티몬, 위메프, 인터파크, 네이버)에서 가능하며, 삼성닷컴에서는JBL 블루투스 스피커 ‘Go’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출시 이벤트를 11월말까지 진행한다.

김승한 기자 shki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N카드뉴스

더보기

FN도서

더보기